• 교환, 환불 관련 안내사항
    no promise | 20.01.08
  • 교환 / 반품


    -교환 및 환불은 수령일부터 3일 이내로 접수하신 상품만 가능하며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사무실에 도착해야 합니다.


    -사전 접수 없이 일방적으로 보낸 상품은 반송 처리 됨을 유의바랍니다.


    -교환은 유선 상담 또는 게시판에 재고 확인 후 신청 바랍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는 수령한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보내드린 사은품 및 옷걸이를 동봉하지 않을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사용한 흔적 및 택 제거 등의 사유로 상품 가치가 상실 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색상, 사이즈 등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점 알려드립니다.


    -제조업체 책임으로 제조 시 발생한 하자 상품, 오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노프라미스’ 에서 부담합니다.


    -교환 및 반품 택배 접수는 우체국 온라인 예약 또는 1588-1300(CJ 대한통운)으로 연락 후 안내에 따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반품으로 인한 택배비 7000원은  환불액에서 차감됩니다.


    -무통장 입금 고객일시 주문자명으로 아래의 계좌에 반품 배송비 7000원을 입금하셔야 환불처리가 됩니다.


    입금계좌 : 국민은행 807501-04-285153

    예금주 : 주식회사 프라미스컴퍼니


    (동봉 시 배송 중 분실 된 배송비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 외 다른 택배(편의점 택배 포함)를 통해 반송하실 경우 3,500원이 환불액에서 3500원이 차감됩니다 (무통장 입금 고객 동일)


    (타택배 이용 시 선불 배송비 3,500원 이상의 금액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든 교환은 1회만 가능합니다.




     
    교환 / 반품 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409 홍화브라운오피스텔 지하1층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함을 게시글에 명시한 제품

    -고객님에 의한 상품, 라벨, 택 등이 멸실, 훼손 또는 오염 되었을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사용, 착용, 수선, 세탁, 향수냄새 등)

    -화이트 제품, 악세사리류, 1:1 오더 제품, 세일 제품

    -교환시기를 경과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수령 후 3일 이내 접수, 접수 후 7일 이내 사무실로 제품이 도착하여야합니다.

    -신발, 가방을 비롯한 가죽 제품의 경우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들어가게 되므로 교환, 환불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구매 전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충분한 상담을 한 후 신중한 구매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환불 처리

    -보내주신 제품 확인 후 이상이 없을 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주말과 공휴일의 경우 익일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 20일 토요일인 경우 22일 월요일에 처리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도와드립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면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 됩니다.)


    고객센터 연락 방식

    1. 웹사이트 1:1 문의 게시판 이용

    2. 메일 (noprmiseofficial@gmail.com)

    3. 상담 전화 (070-8866-4209) / 운영시간 (10AM~5PM) 점심시간 ( 12:00PM~1:00PM) / 주말.공휴일 휴무 (대체 공휴일 제외)
  • 첨부파일
  •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