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회원 가입

회원 가입

  • 회원구분 필수
  • 사업자구분 필수
  • 회원인증 필수

기본정보

  • 아이디 필수
  • 비밀번호 필수
    ※ 비밀번호 입력 조건
      -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입력 가능 특수문자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공백 입력 불가능
      - 연속된 문자, 숫자 사용 불가능
      - 동일한 문자, 숫자를 반복해서 사용 불가능
      - 아이디 포함 불가능
    닫기
  • 비밀번호 확인 필수
  •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 이름(영문) 필수
  • 상호명 필수
  • 사업자번호 필수
  • 국적 필수
  • 주소 필수
  • 일반전화 필수
    --
  • 휴대전화 필수  인증번호받기
    --

    •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 인증번호 필수
  • 이메일 필수
  •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no promise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 별명 필수

  • 성별 필수
  • 생년월일 필수
    --
  • 결혼기념일 필수
    --
  • 배우자생일 필수
    --
  • 자녀 필수
  • 최종학력 필수
  • 직종 필수
  • 직업 필수
  • 연소득 필수
  • 자동차 필수
  • 지역 필수
  •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 관심분야 필수
  • 필수
  • 필수
  • 필수
  • 필수
  • 필수
  • 필수
  • 필수
  • 필수
  • 필수
  • 필수
  • 추천인 아이디 필수
  • 환불계좌 정보 필수
    • 예금주
    • 은행명
    • 계좌번호

전체 동의

  • [필수] 이용약관 동의

    1(목적)

    약관은프라미스컴퍼니’(이하회사 한다) 운영하는 노프라미스(이하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하서비스 한다)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성질에 반하지 않는 약관을 준용합니다.

    2(정의)
    1. 
    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재화 이라 )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현재회사 운영하는 사이트는 www.nopromise.kr 이며, 회사가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도 포함될 있습니다.
    2. “
    이용자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원등록을 자로서, 몰로부터 ID 부여받아 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사이트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Password)'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외에는 일반적인 상거래관행에 의합니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개정)
    1. “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있도록

        “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있도록 있습니다.
    2.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해져 있는 내용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4. “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적용일자 7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경우 개정 내용과 개정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송신하여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서비스의 제공 변경)
    1.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구매계약의 체결
       -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의 배송
       -
    기타 정하는 업무
    2.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의 내용을 변경할 있습니다.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의 내용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이메일 또는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1. 
    컴퓨터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2.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서비스를 제공할 없게 되는 경우에는 6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6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나 핸드폰 문자메시지로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7(회원가입)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하가입신청자”)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다음 호에 해당하지 않는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가입신청자가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이메일 주소가 동일한 경우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기타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본인인증, 사업자인증을 요청할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인을 유보할 있습니다.

      -2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8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9(회원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있으며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 됩니다.

    3.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있습니다.
    4. “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5. 항에 따라 해지를 회원은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있습니다. , 사업자 인증을 받지 아니한 회원은 해지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10(회사의 해지)
    1.
    회원이 다음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킬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이용하여 법령 또는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 “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 동일한 행위가 2 이상 반복되거나 30 이내에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있습니다.
    3. “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4.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회원, 이용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 도용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컴퓨터 프로그램 ) 송신 또는 게시

      -회사 기타 3자의 저작권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기타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12(연결 피연결간의 관계)

    1.  상위 하위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피연결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

    13 (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4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서비스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15(구매신청)
    1. 
    이용자는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
    재화 등의 검색 선택
      -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약관에 동의하고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마우스 클릭)
      -
    재화등의 구매신청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확인에 대한 동의
      -
    결제방법의 선택



    16 (계약의 성립)
    1. 
    14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
    승낙이 17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7(지급방법)
    1. “
    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있습니다. , “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없습니다.
      -
    각종 계좌이체 
      -
    온라인무통장입금
      -
    수령 대금지급

      -마일리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18(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취소)
    1.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신청 변경 취소를 요청할 있고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20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9(재화 등의 공급)
    1.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날부터 7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진행 사항을 확인할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0(환급)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1(청약철회 )
    1.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3 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규정에 따릅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호의 1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교환을 없습니다.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있습니다)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2항제2호의 경우에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1 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7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있습니다.

    22(청약철회 등의 효과)
    1. “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7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경우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부담합니다.
    3.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청약철회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23(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있습니다.

    24(개인정보보호)
    1. “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
    2항과 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언제든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오류정정을 요구할 있으며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25(“ 의무)
    1. “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26(회원의 ID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통보하고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7(이용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 도용

      - “ 게시된 정보의 변경
      - “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
    기타 3자의 저작권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기타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28(저작권의 귀속 이용제한)
    1.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9(분쟁해결)
    1. “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의견은 우선적으로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있습니다.



    30(준거법 관할법원)
    1.  
    약관의 해석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2.
    서비스 이용 발생한 회원과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노프라미스 (이하 "몰") 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1.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이름,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ID, 비밀번호 , 회사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사업자번호, 주소, 결제정보)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결제 기록, 불량 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2.기본적으로 수집되는 정보
    -이용자 상태정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자 이름, 아이디, 암호화된 비밀번호, 사진,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이용기록
    -법인명 또는 상호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 소재지, 담당자 이름, 휴대 전화번호, 유선전화번호

    3. 유료 서비스 이용 시
    -은행계좌 정보, 결제 기록 등의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으며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 정보 (인종,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이나 범죄기록, 의료정보 등 )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을 실행 또는 사용함으로써 자동으로 수집
    -서비스 가입이나 사용중 이용자의 자발적 제공을 통한 수집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 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 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재발을 방지, 분쟁 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다음 기간동안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2.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상법,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년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년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3년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보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통신 비밀 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2.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 대상자 : CJ대한통운
    -위탁업무 내용 : 택배사 위탁 내용
    -위탁 대상자 : 공급업체 목록보기

    -위탁업무 내용 : 위탁업무 내용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3.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4.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계정정보를 생성하기 위해 이용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프로그램을 실행시 기기식별번호 (디바이스 아이디 또는 IMEI)를 자동으로 수집하게 됩니다. 이용자가 기기식별번호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것을 거부하는 경우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 등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단,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 서유승
    소속 : 노프라미스
    전화번호 : 010-6861-4375
    이메일 : nopromiseofficial@gmail.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kopico.go.kr / 1833-697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spo.go.kr / 지역번호+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선택]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십니까?
  • [선택]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동의하십니까?
  • [선택] 쇼핑정보 수신 동의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SMS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 이메일 수신을 동의하십니까?